한국4-H중앙본부(회장 전병설)는 지난 6월 18~19일 전남 나주 중흥골드스파&리조트에서 전북, 전남, 제주, 인천, 광주 지역 참가자 100여 명을 대상으로 ‘2026년 제2차 4-H핵심임원 권역별 워크숍’을 개최했다.